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여행 꼭 가볼만한 곳 : 녹테마레
    여행 2022. 1. 9. 21:54
    728x90
    반응형

    여수여행 꼭 가볼만한 곳 : 녹테마레


    안녕하세요!

    전남여수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로 간 곳은 새로 생긴 핫플여행지
    미디어아트로 유명한 녹테마레입니다.

    녹테마레

    주소 : 전남 여수시 만성로 294 녹테마레
    영업 : 매일 10:00 ~ 19:00 (입장마감 18:00)

    주차공간은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합니다!
    완전 굿굿!!

    입장은 1층에서 할 수 있더라구요!
    성인은 18,000원이고, 자동판매기에서 입장표를 구매하면 보다 쉽게 입장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빛과 기억의 공간 녹테마레는 방이 총 8개가 있어요.
    저는 전시관 관람하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 된 거 같아요!
    * 전시관 내부에 화장실이 없으니 입장 전에 꼭 화장실 이용하시고, 퇴장 후에는 재입장 불가하니 꼭 참고하세요!

    여기, 당신과 내가 빛나는 밤바다 위로
    아무도 몰랐던 환상의 바다, 마레가 열립니다.

    입장하면 바로 만나는 방은
    가수 적재님의 음악이 나오는 방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적재님이 참여한 이유가 적혀있군요.

    들어가면 조명과 함께 음악이 나오더라구요.
    뭔가 삼박자가 맞는 거 같아서 좋고,
    여기저기 사진찍기에 너무 좋아요.

    이 방이 타임레스라는 방입니다.
    가운데에 큰 트리가 있고
    주변에 꽃이 휘날려서 너무 예쁩니다.
    여기 중심으로 앞뒤좌우 방이 있어요!!

    녹테마레 동영상

    바닥에도 꽃이 날리고 있어요!!
    다른 손님들이 지나가기 전에 언넝 찍었습니다 ㅎㅎ

    SNS상에서 많이 보았던 방 젤리방입니다.

    젤리는 고정된 틀을 벗어난 자유로운 감성을 뜻한다. 어린 시절, 구름을 보고 다양한 모습을 상상하던 것처럼 다양한 색으로 물드는 볼풀 속에서 모두가 잠시 잊었던 동심을 깨운다.
    젤리방

    마치 할리보젤리처럼 생긴 젤리가
    벽에 있는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볼 때마다 군침이 쌉도는 느낌이랄까??

    볼풀은 들어 갈 수 있어요!
    주변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동심으로 돌아가나봐요 ㅋㅋㅋㅋ
    *들어가려면 신발 벗어야 해요!

    여기도 포토존입니다.
    하지만 여기가 다른 방에서 나오는 출구이기에
    타이밍을 잘 잡아셔야 해요 ㅋㅋㅋㅋㅋ

    옆 벽에는 하트가 떨어지는 녹테마레가 있어요!!

    그리고 하마터면 놓칠 뻔 한 방이네요.
    이 방은 야간비행, 인간의 대지, 어린왕자 조명이 나오는 방이더라구요. 다른 방에 비해 약 10분정도 관람을 하셔야 이 3개 테마를 다 보실 수 있어요!

    야간비행을 토대로 쓴 작품이라고 했는데,
    이게 가장 예쁘더라구요!! 무심히 계속 보게 되어요!!
    그래서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ㅎㅎ
    같이 보아요

    녹테마레 동영상

    인간의 대지는
    낮부터 밤까지 흐름에 따라 계속 바뀌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린왕자입니다.
    이게 마지막 테마에요!

    마지막 문라이트방입니다.
    여기가 마지막 포토존이에요.
    뭔가 나가기엔 아쉽긴 하더라구요.

    녹테마레는
    공간 디자인들과 음악이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지만,
    책자 없이 입장을 하게 된다면
    방을 몇개 놓칠 거 같더라구요.
    그러니 꼭 책자를 챙기세요!!

    여수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꼭 가보세요! 요즘 가장 핫한 여행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